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
└ 세븐틴 유닛 부석순 싱글 1집 「SECOND WIND」 타이틀
└ 작곡 : WOOZI · BUMZU · HOSHI · S.COUPS · 박기태
└ 작사 : WOOZI · BUMZU · HOSHI · 도겸 · 승관 · 이영지
부석순 (BSS)
└ 피처링 : 이영지
거침없이
└ 세븐틴 유닛 부석순 스페셜 디지털 싱글
└ 작곡 : WOOZI · 원영헌 · 동네형 · 민식이
└ 작사 : WOOZI · 호시 · 도겸 · 승관
└ 편곡 원영헌 · 동네형 · 민식이
부석순 (SEVENTEEN)
사실, 세븐틴이라는 아이돌 그룹을 본격적으로 덕질해 보기로 결심하기 전에 먼저 접했던 게 바로 이 부석순이라는 세븐틴의 유닛 그룹이었다. 세븐틴의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의 조합인데… 처음 접한 노래가 바로, 이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였다.
이게 또 부석순을 접하게 된 계기도 따로 있는데, 바로 이 곡의 피처링을 담당한 이영지라는 존재였다.
TV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로 처음 접한 이영지라는 사람에 관심이 생겨 어떻게 흘러 흘러 부석순을 알게 되었고, 부석순에게 빠져 그들의 본체(?)인 세븐틴을 결국 덕질하게 되었다는 흐름.(…) 아, 물론 지금은 아직 아주 소소하고 라이트하게 덕질하는 중이지만.
어쨌든, 그 소소하고 라이트한 덕질의 일환으로 세븐틴의 무대 영상을 열심히 서치해서 찾아보던 중 올해 2월에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2의 무대 영상을 보게 되었다. 그리고 이 영상을 보게 된 이후로, 하루에 한 번 이상 꼭 이 영상을 보는 루틴이 새로 생겼을 정도.
진짜 평생 건강하게 무대 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