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
또! 또!
저녁 먹은 후 그대로 기절하듯 잠들어 새벽녘에 일어나 뒤늦게 작성하는, 모동숲 플레이 171일 차의 코디 기록!
바로 전날의 ‘동물 귀’가 너무 내 취향이었던 터라, 이번에는 동글동글한 걸로 해서 ‘동물 귀 ver.2’ 같은 느낌으로 코디를 해보았다! 귀여움이 자꾸 치사량을 넘는 바람에 우리 예란트는 점점 갓기천사로 진화하는 중인……(횡설수설)
하여튼, 우리 갓기천사 예란트의 ‘동물 귀’ 시리즈는 아마 좀 더 계속될 듯하다.
이날의 코디는,
■ 상의 : 컬리지 가디건 (화이트)
■ 하의 : 찢어진 데님 바지 (라이트 블루)
■ 머리 장식 : 화려한 동글 동물 귀 모자 (화이트)
■ 양말 : 데일리 양말 (화이트)
■ 신발 : 러버토 스니커 (라이트 블루)
■ 가방 : 드림 큐트 타운 배낭 (민트)
── 요렇게 구성되었다.
귀여운 거 입었으니 특별히 가방도 귀여운 드림 큐트 타운 배낭으로 메주었다.
귀여운 건 더 자세히 봐줘야지!
그리고 어제도 한낮에 그룹 체조하기 너굴 마일리지+ 미션이 떴다.
어제의 운동복은 오렌지 톤!
그룹 체조에 우리 섬 주민으로는 시베리아, 소면, 블랜더가 참여해 주었고, 그 외에 비행장의 모리, 옷가게 에이블 시스터즈의 두 자매 고옥이와 고순이가 둘 다 나와주었다. 그리고 매일 반갑게 유저를 반겨주는 안내소의 여울이 오랜만에 나와 자리를 밝혀주었고, 모처럼 우리 섬 라온제나도의 광장에 출장 나와 예란트의 지갑을 또 털어간 패트릭도 함께 체조를 해주었다!
오렌지 톤으로 꾸며본 운동복은,
■ 상의 : 피트니스 탱크톱 (오렌지)
■ 하의 : 러닝 팬츠 (블랙)
■ 머리 장식 : 페이즐리 반다나 (오렌지)
■ 액세서리 : 반창고
■ 양말 : 무릎 반창고
■ 신발 : 농구화 (오렌지)
── 이런 구성이었다.
어제는 그룹 체조가 진행되는 장소인 광장에 패트릭도 좌판을 벌여놓은 데다, 이상하게 우리 섬 주민들이 북적였던 터라, 얼마 전 내가 직접 꾸며둔 광장 앞 공원에서 운동복의 착샷을 찍어보았다! ── 나름대로 이 뷰도 괜찮네!
마무리로, 오늘도 뒤태의 디테일 자랑!!
자! 이제 오늘은 또 어떤 스타일의 코디를 해볼까?! ✩⃛˞(๑ꆨ৺ꉺ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