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절제’ 코옵 개방의 마지막 단계다.
지난번 모르가나가 언급한 ‘르블랑의 노란 전화’를 우선 기억해둬야 한다. 그리고 내 주인공 캐릭터가 인간 파라미터 ‘배짱’이 랭크 3 ‘확고한 신념’ 상태 이상일 때인 것을 확인해주고 마지막 단계를 밟아보도록 하자.
물론, 2회차인 우리 주인공 이마타카 슈젠은 배짱이 만렙인 ‘라이언 하트’ 상태이기에 거침없이 시도.
──바로 르블랑 1층의 ‘공중전화를 조사’해본다.
전화를 걸면 메이드 ‘베키’가 바로 전화를 받는다.
당연히 ‘지명료’가 포함된 돈 5,000엔을 지불해야만 하지만……
물론 앞으로도 계속 ‘공중전화’를 통해 카와카미를 부를 때면 돈이 든다는 것을 알아둬야 할 것이다. 하지만 맥스 어빌리티인 ‘특별 마사지’는 도저히 포기할 수 없는 그런 거니까 돈을 많이 모아두는 게 여러모로 낫지 않을까 싶다.
어쨌든, 호출에 응해 르블랑까지 찾아온 카와카미 사다요.
이런저런 대화 끝에,
굉장히 솔깃한 거래를 제안.
이 제안을 물릴 수 있는 ‘선택지’ 따위는 애초에 주어지지 않는다.
거래가 성립되는 즉시,
코옵이 개방될 때마다 나오는 니지마 사에와의 이벤트가 뜨게 된다.
드디어 ‘절제’ 코옵 개방!
랭크 1의 어빌리티는 ‘땡땡이’다.
아쉽게도 ‘카와카미가 하는 수업일 때만’ 가능한 땡땡이로, 나중에 랭크업 하면 다른 교사의 수업 시간에도 땡땡이를 칠 수 있게 되기는 한데, 이 어빌리티는 회차 플레이 계승 요소가 아니란다.
── 이렇게 해서, 드디어 ‘절제’ 코옵이 개방되었다.
회차 플레이 계승 요소인 ‘특별 마시지’가 개방 직후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마다라메 팰리스를 클리어한 지 얼마 안 된 상태라 바로 시도해 보지는 못했다. 조만간 메멘토스에라도 갔다가 돌아와 한번 시도해봐야 할 것 같다.
5월 6일쯤 되면 밤에도 다른 지역으로 외출해서 시간을 보내는 게 가능해지니, 1회차 때 ‘절제’ 코옵을 반드시 맥스까지 찍어서 2회차 때 빨리 여유를 마련하는 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다.
계획대로 ‘특별 마사지’가 벌써 가능하다면, 마침 사카모토 류지의 코옵도 랭크 5를 달성해서 시부야 센트럴 가의 ‘헬스장’도 해금되었겠다 되도록 자주 다녀볼까 싶다. 1회차 때에는 생각만큼 자주 다니지 못했는데, 르블랑의 다락방에서 하는 트레이닝과는 달리 헬스장은 HP와 SP를 둘 다 올려주니 2회차 때는 진짜 자주 애용해주겠다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