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핑크릭 시절부터 이어져 온 지인 리제 님의 SNS에서 『젤다의 전설』 조이스틱 커버 캡 사진을 보고, 나도 갖고 싶다는 강렬한 욕구와 함께 지름신이 강림했다. 게임상에서 링크가 얻는 생명의 그릇과 스태미나의 그릇 모양의 커버 캡이 어찌나 탐이 나던지…!
https://x.com/for_elize/status/1798011167476163010
그래서 겸사겸사 오랜만에 닌텐도 스위치 조이스틱 커버 캡 몇 가지 질러보았다.
최우선 목표였던 『젤다의 전설』 생명의 그릇 & 스태미나의 그릇 커버 캡과 『카드캡터 사쿠라』의 날개 커버 캡도 보자마자 지름 욕구 폭발해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고, 마지막으로 뒤늦게 자제심이라는 게 발동하여 하나만 더 담은 것이 벚꽃 커버 캡이다. ……벚꽃은 이미 철이 지났지만, 내년을 기약해 본다. 내년 벚꽃 시즌에 꼭 벚꽃 커버 캡 끼고 플레이할 것…!
어쨌든, 가장 원했던 『젤다의 전설』 야숨과 왕눈의 생명의 그릇과 스태미나의 그릇 커버 캡부터 사용하려고 했는데, 택배를 받아보고 실물을 보니 너무나도 갈대 같은 내 마음이 변덕을 부려 일단,
『카드캡터 사쿠라』의 날개 모양 커버 캡부터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젤다의 전설』도 좋지만, 애초에 내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날개’의 유혹은 도저히 뿌리칠 수가 없더라…
실제로 내 닌텐도 스위치에 적용해 보니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뿌듯한 것!!
아무래도 이거 꽤 오래 유지할 것 같은 기분이다. 히히